국내여행

서울 맛집 베스트10 추천

공사의해상 2022. 9. 2. 15:38

서울 맛집 베스트10 추천

서울 맛집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서울을 방문하게 된다면 아래의 맛집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맛집 정보 외에도 선선한 가을 주말에 서울근교 가볼만한 좋은 명소 정보도 알려드릴테니,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금복 식당

 

첫 번째 추천 장소는 금복 식당입니다.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독막로14길 24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고등어 숯불구이 정식을 먹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도 80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지만 메뉴 구성은 정말 알차게 잘 나옵니다.

고등어 구이도 제법 크기가 크고 무엇보다 숯불에 구워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생선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생선에 육즙이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있으니 기본 밑반찬과 함께 백반정식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2. 목란

 

서울 맛집 베스트10 두 번째 추천 장소는 목란입니다. 이곳은 이연복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목란에 위치해있습니다. 짬뽕이나 유산슬, 동파육, 멘보샤 등이 대표 메뉴입니다.

목란은 중식당으로 서울에 방문했을 때 중식이 생각난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5길 21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3. 요란한 부엌

 

세 번째 추천 장소는 요란한 부엌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 30길 126입니다. 회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한번 방문하기 시작하면 회가 떠오르기 시작할때마다 자주 드나들게 되는 맛집 중의 맛집입니다. 회에 살코기가 많이 있을 뿐만 아니라 쫄깃쫄깃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4. 겐로쿠우동

서울 맛집 베스트10 네 번째 추천 장소는 겐로쿠우동입니다. 이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어린이 세트도 있으니 아이들과도 함께 가기 좋은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지도린 우동이나 소바입니다. 장점은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소바나 우동을 주문한 뒤, 소고기가 닭고기 중 토핑을 골라서 시식하면 됩니다. 또한, 사이즈에 상관없이 메뉴 가격이 모두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면 종류는 대식가들이 먹을 때는 배가 부르지 않을수 있는데 이럴때는 사이즈 크게 주문해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5. 파이프 그라운드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파이프 그라운드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서울 이태원에서는 옥수수 피자로 이미 유명한 맛집입니다. 그 덕분에 주말은 다양한 지역에서 온 사람들까지 밀려서 대기시간이 기본 1시간 이상 걸릴 수도 있는 곳입니다.

옥수수 피자 뿐만 아니라 반반피자도 대표 메뉴이며, 반반 피자를 주문하게 되면 옥수수 피자 뿐만 아니라 페퍼로니피자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피자가 너무 크면 먹을 때 금방 질릴 수 있는데 크기도 적당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맛집인만큼 사전예약은 되지 않으니 피자 생각날 때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6. 천이네 곱창

 

서울 맛집 베스트10 여섯번째 추천 장소는 천이네 곱창입니다. 위치는 서울 노원구 공릉로 217-1입니다. 막창이나 대창 등을 좋아한다면 서울 갔을 때 이곳을 꼭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천이네 곱창에서 먹은 곱창은 인생 곱창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바삭바삭한 식감과 함께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특히, 막창을 잘못하면 잡내가 날 수 있는데 이곳은 잡내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7. 몽탄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몽탄입니다. 위치는 서울 용산구 백범로 99길 50입니다. 몽탄은 우대 갈비 뿐만 아니라 볶음밥과 냉면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에서 잡내가 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볶음밥과 냉면까지 맛있어서 식사 시간 맞춰서 가면 대기 시간 소요될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웨이팅을 한 보람이 있을 정도의 고기 맛과 볶음밥, 냉면을 먹을 수 있으니 고기가 생각나는 날에는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8. d51

 

서울 맛집 베스트10 여덟번째 추천 장소는 d51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대표 메뉴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구운 가리비 관자 수제 베이컨, 토마토새우 파스타 등입니다. 양식이 생각난다면 서울 갔을 때 이 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메뉴가 일단 알차게 구성되어 있고 무엇보다 가격대가 그리 비싸지 않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기념일에 와서 데이트해도 좋고 와인 마시기도 좋은 곳입니다. 점심에는 런치 코스 메뉴도 있으니 점심 맞춰서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9. 송파 주육일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송파 주육일입니다. 대표 메뉴는 애간장 육회입니다. 평소 육회를 즐겨먹지 않은 사람들도 이곳에 방문하고나면 다시 재방문할 정도로 육회가 맛있습니다.

가격대가 19000원으로 조금 비싼듯하게 보이지만 맛이나 양으로 봤을때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육회 외에도 또 다른 대표 메뉴는 프라이떡볶이입니다. 두가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맛이 있으니 방문해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10. 털보 고된이

 

서울 맛집 베스트10 마지막 추천 장소는 털보 고된이입니다. 위치는 서울 노원구 노해로81길 22-22 1층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노원역에서 가깝고 고갈비를 주문하게 된다면 고등어가 함께 나옵니다.

고등어 크기도 제법 크고, 숯불에 구워서 불향도 나면서 잡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고갈비 백반과 삼치구이 백반입니다. 가격대도 9000원 선으로 그리 비싸지 않으니 밥 한공기 뚝딱 가성비 있게 먹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서울 맛집 베스트10 정보였습니다.

 


또한, 주말에 가볼만한 서울 근교 명소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바로 보기